본문 바로가기
[맛집]_맛있는 음식, 사랑하는 사람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_토핑 추가할 때 만큼은 만수르처럼...ㅎ

by 이랑(利浪) : 이로운 물결 2022. 1. 8.
728x90
반응형

다음주 월요일에
출근을 앞두고 있으니
뭔가 마음이 심란하기도 하고
싱숭생숭 멜랑꼴리했다!


그리고 동생들고 다 본가에 내려가 있어서
밥도 대충 챙겨먹게 되는 것 같다...


근데 '내가 제일 중요한데,
내가 나를 안챙기면 누가 나를 챙기겠어?'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자축의 의미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이라는 가게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시켜먹었당
원래 배달비를 엄청 아까워하는 타입인데...ㅎ

쿠폰도 있겠다~
취뽀도 했겠다~
나를 위한 소확행 시간을 가져보았다~

최소 주문 금액이 14000원이기도 하고~
토핑이 종류가 많아~
토핑 플렉스를 해보았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신림점

리얼벌집!
그래놀라!
리얼뉴욕치즈케이크!
브라우니!

커몬~
아이스크림도 배달이 되는
행복한 세상이다...ㅎ

우선 토핑은
모두 한 그릇에 담겨져 있는뎅ㅎ

토핑이 많아 담을 때
힘드셨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치즈케이크와~ 벌집은
밑에 있어서
잘 보이지 않았당~


그래서 토핑을 조금씩 덜어먹었는데!

이 순간만큼은 만수르가 된 것 같았다~

좋아하는 음식~

누리고 싶은 삶을 영위하기 위해

돈을 열심히 벌어야 겠다는 다짐을 했다~

그리고 벌꿀집 완전 달달구리다ㅎㅎㅎ
개인적으로
요거트+꿀+딸기 조합이
정말 맛있었당~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이라는
상호명에 걸맞게
요거트 아이스림으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토핑들이 있어 좋았다.

은퇴하면 색소가 안들어간 건강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할머니가 되고 싶은 생각도 있었는데
마치 상상이 실현이 된 것 같았당~~
💌
🥰
😇
🤗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양도 많고~토핑도 신선해서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디저트 타임이었다~

그리고 두려움은 상상력을
잘못 사용하는 것이라고 했으니

남은 주말동안~ 차근차근 출근 준비를 해보아야겠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