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맛있는 음식, 사랑하는 사람

[영등포 훠궈 맛집_하이디라오 ]_☆연말에는 알록달록한 훠궈와 트리☆

by 이랑(利浪) : 이로운 물결 2021. 11. 26.
728x90
반응형

 

아직 11월인데
영등포 타임스퀘어 정문에는
벌써 이쁜 트리가 반짝 반짝
빛나고 있다!ㅎ

반짝 반짝 이쁜 트리_(타임스퀘어 정문 앞 위치)

기온은 쌀쌀하지만
뭔가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연말에는
뜨끈한~ 국물에
♡여러가지 재료♡를
조합해 먹을 수 있는
훠궈가 제격이다!!

:
:
오늘 소개할 맛집은
하이디라오 영등포점!
:
:
:

하이디라오 훠궈


하이디하오는 1994년 중국 사천에서 설립된 이후,
오리지널 사천식 훠궈를 위주로
각 지방의 특색을 살려 운영하고 있는 훠궈 전문점이다.


전반적으로 서비스가 좋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당!

직원들이 친철하고,
테이블 컨디션을 계속 관리해주셨다!ㅎ

(대접받는 기분이랄까..?ㅎ)



우선 자리를 안내받고, 테블릿으로 주문을 하게된다.

우리는 양고기와 소고기를 베이스로
여러야채, 완자, 분모자 등을 추가해서 먹었다.
개인적으로 양고기가 소고기보다 지방이 더 많아
부드러웠다..ㅎ
지방↑↑↑↑↑맛↑↑↑↑↑
(부정할 수 없는 ㅠㅠ)

아름다운 백탕 홍탕의 자태 ㅎ

그리고 육수는 백탕과 홍탕베이스로 먹었는데
매운 것은 잘 못먹는 편이라
백탕에 재료 80%를 넣어 먹었던 것 같다!

매운 것을 잘 못 드신다면
홍탕에 저 기름 부분을 드실 때 주의하세용!
(매워요...ㅎ 조심조심!)

전체 한상 세팅이 차려지고!
소스는 소스바에서
자기가 원하는대로 만들 수 있다!

나는 참깨소스와
해선장, 간장소스...ㅎㅎ(소스부자) 등등
소스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당 ㅎㅎ

다음에 가면 참깨소스에 땅콩가루 꼭 넣어야지!!ㅎ(다짐)



그리고!!ㅎ
하이디라오의 특제면!!!!!
눈앞에서 특제면쇼를 해주신다 ㅎㅎㅎ
노래를 틀어주시고!
현란한 무빙을 보여주시는데!

나름 재미있곻ㅎ
면도 쫄깃해서
맛있었당!ㅎ

(다만 조용히 식사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비추입니다.ㅎ)

파워E!! 외향형인 저희는 Vㅔ리 즐거웠습니다.ㅎㅎ

마지막 후식은
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동생들은 아이스크림
저는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당ㅎ

약간 보석바 재질의 연유맛...? just soso! 입가심용으로 낫벳ㅎ
작고 소중한 아메리카노 (with갑분귤)

 

 

계속 들어가는 인간 사료도
접시에 내어주셨습니다...ㅎ


근데 동생이 명동점에서는 후식으로 티라미수를 줬다고 하는데ㅎ

조금 아쉽군용ㅎㅎ

 


암튼 빈그릇 정리하는 부분이 아주 조금!
비위생적으로 보여서 서비스는 별하나 뺀
서비스 ★★★★☆
맛과 가성비 모두 이정도면
돈쓰고 만족할 기분이라
맛 ★★★★☆
가성비 ★★★★☆


counting star~
밤하늘에 퍼얼~
암튼 총점 4점!


재방문 의사는 있으나!
다음에는 명동점으로~ㅎ


♡모두들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한 연말 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