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맛있는 음식, 사랑하는 사람

[영등포 맛집]_유어보울, 문래동 러스트베이커리_디저트를 위한 샐러드

by 이랑(利浪) : 이로운 물결 2021. 11. 29.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장소는 문래동에 위치한

러스트 베이커리인데용

 

빵을 먹기 위해ㅎ

식사는 샐러드와 그릭요거트를 선택했습니당!ㅎ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ㅎㅎ우후후)

요거트에 로투스 메이플시럽... 그냥 맛있...칼로리 눈감아...ㅎㅎㅎ

샐러드와 요거트를 먹은 곳은

타임스퀘어와 좀 더 가까운~!

유어보울이라는 곳입니당!ㅎ

:

:

:

https://place.map.kakao.com/1064213906

 

유어보울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180 (영등포동4가 443)

place.map.kakao.com

가게가 막 엄청 크지는 않은데!

깔끔하고 채광맛집이에용ㅎㅎ

 

암튼 샐러드와 요거트를 먹고

오늘의 주된 목적지인

문래동 러스트베이커리까지 

룰룰랄라 걸어갔는데용..ㅎ

(걷는 것 좋아해서 좀 걷습니다.. 걷기 힘든 날씨면...ㅎ 버스타세용ㅎ)

:

:

:

기분 좋은 빵냄새가 위치를 알려줍니다...ㅎ 

입구에서 인증샷 찍고

(카메라가 부끄러운 1인)

목적지에 도착을 해서 목적을 잃어버린 시선처리...ㅎ

문래동에 있는 다른 건물들 처럼ㅎ

오래된 건물의 매력이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벽면에

이렇게 귀여운 액자들이 걸려있었습니다~ㅎ

귀욥ㅎ

저는 사실 카페에서 디저트를 먹는 것보다!

베이커리에서 커피를 먹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비슷한 것 같은데...

다릅니다...

빵 가격!도 맛!도...흙흙ㅠㅠ

(울지말고 말해보아요...ㅎ)

:

:

:

암튼 베이커리인 만큼

빵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여기서 부터 눈돌아갑니다...왕왕 빵빵~~~

귀여운 스콘에!!

(일단 플레인은 먹어봐야지 모든지 기본이 중요해! 엄근진)

맛있는 케이크까지 있습니당!!!ㅎㅎㅎㅎ

딱 2개만 먹자는 유지어터의 마지막 양심..때문에 

빵 고르기가 쉽지 않았지만...

:

:

:

나를 사로잡은 JMT...케이크...ㅎㅎ

평소 단짠만큼이나

단쓴(브라우니+따아)을 좋아하는터라

JMT...케이크를 장바구니에 넣고...ㅎ

JMT---> 뭔가 너무 강력하게 맛있음을 주장하는 중...ㅎ설득당함.

커피를 잘 못마시는

친구의 0.5샷 까지 더한

2.5샷의 아아를 모시곻ㅎㅎ

:

:

:

채광이 좋은 2층 자리로 갑니당

3층도 있었는데

막 루프루프루프탑 갬성은 아니어서

(저녁되면 좋을 것 같긴한데...ㅎ)

2층 창가자리에 정착했습니당!

:

:

:

그리고 진지하게

저는 스콘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플레인 스콘 너무 고소하고..와...

계속 곱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케이크는 맛없을 수가 없는 초코초코맛이었구용...ㅎ

암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행복해지는 빵냄새 때문에 

길고 긴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456174621

 

러스트베이커리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15 1층 (문래동2가 42-19)

place.map.kakao.com

:

:

:

 

아 그리고, 생각보다 작은 술집들이 많아서

문래동은 밤에 술한잔 하고 싶을 때

와도 좋을 것 같았습니당 ㅎㅎ

 

<<이건 막걸리 러버인 막내동생을 위해 찍어온 막걸리 집 사진...ㅎ>>

암튼 문래동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러스트베이커리!

한번 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

전 재방문의사 완전 있고요!

날파리 한마리 빼면

가성비와 맛 모두 좋았던 

총점 ★★★★◐4.5점~~~의

러스트 베이터리

728x90
반응형

댓글